주민의 삶이 행복해지는 살맛나는 강릉
6월 23일 도시재생대학(기본과정) 1강을 진행하였습니다.
1강은 강원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이영주 센터장님께서
<도시재생의 흐름과 강릉 원도심의 미래>에 대한 주제로 강의해주셨습니다.
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