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 25일 도시재생대학(기본과정) 2강을 진행하였습니다.
2강은 강원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이재우 교수님께서
<살고싶은 마을을 만드는 도시재생의 핵심가치>에 대한 주제로 강의해주셨습니다.
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!

6월 25일 도시재생대학(기본과정) 2강을 진행하였습니다.
2강은 강원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이재우 교수님께서
<살고싶은 마을을 만드는 도시재생의 핵심가치>에 대한 주제로 강의해주셨습니다.
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!
